<밀양송전탑 반대 주민들과 도시의 연대자들이 함께 하는 두 번째 밀양장터, 내일 개최>

 

1. 밀양대책위입니다.

 

2. 밀양 송전탑 반대 주민들과 도시의 연대자들이 함께 설립한 미니팜 협동조합 밀양의친구들에서 두 번째 밀양장터를 내일 개최합니다.

 

일시 : 1129일 오후 1~5

장소 : 밀양시 삼문동 야외공연장 (영남루 맞은 편 고수부지 잔디밭)

 

3. 지난 830일 상동면 고정삼거리에서 개최된 첫 번째 장터에서는 연 인원 1천여명이 참설하였고, 이번 장터에는 규모를 더 확대하여 밀양 시내 한가운데에서 진행하고자 합니다.

 

4. 농산물 장터에서는 밀양송전탑 경과지 4개면 주민들이 직접 생산한 다음과 같은 농산물들이 판매됩니다.

 

감식초, 대추즙, 된장, 엄나무순장아찌, 말린밤, , 은행, 고춧가리, 홍시감, 단감, 감말랭이, 대추, 키위, 들깨, 볶은깨, 두부, 순두부, 깐마늘, 통마늘, 대파, 도라지, 미나리, 쌈채소, 백미, 찹쌀, 현미찹쌀, 흑미, 야생발효녹차, 검은콩, 약콩, , 흰콩, 헛게, 호박, 호박말랭이

 

5. 마을별 먹거리 장터에서는 다음과 같은 음식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단장면 용회마을 : 감자탕, 골뱅이무침, 상동면 여수마을 : 손두부+막걸리, 부북면 평밭마을 : 오징어튀김, 고구마튀김, 순대, 단장면 동화전마을 : 어묵탕, 토스트, 커피 등을 판매합니다.

 

6. 밀양두레기금너른마당 및 연대 시민들이 들고 나오는 생활용품, 도서, 완구류, 의류 등을 직접 판매하는 벼룩시장도 준비되고 있습니다.

 

7. 또한, 서울의 하자작업장학교 페스테자와 밀양 할매들의 노래자랑, 각종 가수들의 즉석 공연 등으로 풍성한 즐길거리도 준비되고 있습니다.

 

8. 밀양 장터는 이와 같이 밀양송전탑 반대 주민들과 연대자들이 만나는 축제이자, 패배감에 주눅들지 않고 끝까지 손잡고 나아가겠다는 의지한 축제로 자리매김되어 가고 있습니다.

 

9. 많은 취재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0141128

밀양 송전탑 반대 대책위 드림

설정

트랙백

댓글